티스토리 뷰

건강

페피노 메론 효능 깜짝놀랄 12가지

에디터® 2019. 11. 17. 22:54
반응형

페피노 메론 효능 깜짝놀랄 12가지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직 우리에게는 생소할 듯 한데, 사실 엄청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슈퍼 과일이라고도 한다고 합니다.

영양가가 높은 페피노 메론에는 항산화 제가 함유되어 있으며, 이뇨제, 항당뇨, 항산화 및 항염증제가 있다고 합니다.

페피노메론은 면역 체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플라보노이드와 페놀을 포함한다고 합니다.

과일 추출물에는 면역 조절 및 항암 특성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페피노 메론 효능 깜짝놀랄 12가지


페피노 메론은 달콤하고 맛있다고 하며 여러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1. 천연 에너지 부스터

우리는 우리 몸에 저장된 포도당에서 에너지를 얻는다고 합니다.

페피노 메론은 이 포도당을 에너지로 분해하는 특정 화합물을 가지고 있으며, 즉시 재충전되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이 포도당 세포는 사용되지 않으면 체내에 지방으로 저장된다고 합니다.

혹시 몸에 힘이 없다고 느껴질 때 페피노 멜론을 경험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 항염증 작용

페피노 메론 효능 중에는 항염증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몸 전체의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역사적으로 페피노멜론이 자라는 원산지에서 과일은 전통적으로 염증과 싸우기 위한 음식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3. 콜레스테롤 감소

오트밀 및 귀리 밀기울과 마찬가지로 페피노 메론의 고가용성 섬유질 함량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수용성 섬유질은 콜레스테롤에 직접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나쁜 콜레스테롤을 묶어 몸에서 배설시킨다고 합니다.

수용성 섬유는 저밀도 지단백질 (LDL) 콜레스테롤의 혈류로의 흡수를 감소시키고 고밀도 지단백질이 몸에 놀라운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4. 암 퇴치에 도움

페피노 메론은 비타민 C, 비타민 A 및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산화 방지제의  훌륭한 공급원이라고 합니다.

이 산화 방지제는 활성산소와 싸우고 세포의 산화를 방지한다고 합니다.

산화 방지제는 암성 세포의 확산과 싸우는 데 필수적이라고 합니다.

일부 연구는 항암 효과를 입증했다고 하는 데, 이 연구에서 페피노 메론 추출물은 항염증, 면역 조절 및 항암 특성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5. 고혈압 조절

페피노 메론에는 나트륨이 없고 상당한 양의 칼륨이 있으므로 고혈압을 조절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칼륨은 나트륨의 부정적인 영향을 균형있게 유지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칼륨을 많이 섭취할수록 소변을 통해 더 많은 나트륨을 배출하게 된다고 합니다. 

Pepino melon은 이뇨 특성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신장의 체액이 적을수록 혈압이 낮아진다고 합니다.


6. 소화에 도움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페피노 메론 효능 중에는 불규칙한 배변이 있거나 변비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치료법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페피노 멜론의 비타민 C 함량은 신체가 음식의 영양소를 최적으로 흡수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또한 위궤양을 진정시키는 훌륭한 치료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소화 문제는 신장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7. 체중 감소에 도움

페피노 메론에는 칼로리가 있긴 하지만 탄수화물로 저장된다고 합니다.

이 탄수화물은 신체에 의해 포도당으로 분해되어 에너지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은 안전하게 체중을 감량 할 수 있으며,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므로 유익하다고 합니다.


8. 강한 뼈

칼슘은 강력하고 건강한 뼈의 필수 구성 요소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고 뼈에 칼슘을 유지하는 데 비타민 K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노화가 진행되는 동안 뼈가 약해지기 시작하면 비타민 K는 여전히 좋은 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 K의 공급원으로 페피노 메론은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9. 면역력 증진

폴리페놀은 페피노 메론의 과일 추출물에 존재하여 항산화 특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항산화 특성은 설 익은 과일과 익은 과일 모두에 존재한다고 합니다.

다만 익은 품종은 플라보노이드와 페놀 함량이 더 높다고 합니다.

플라보노이드의 항산화 특성은 요산의 생성으로 인해 배설 및 해중합으로 인한 것이라고 합니다.




10. 간 건강 증진

페피노 메론 효능 중에는 간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간 건강 증진은 에너지를 높이고 체중을 균형을 잡고 전반적인 건강을 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합니다.

페피노멜론의 섬유질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여 간을 정화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킨다고 합니다.

간은 많은 신체 기능의 핵심이기 때문에 건강한 간은 전반적인 건강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11. 당뇨병에 도움

페피노 메론에는 항염증제, 항당화 및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특성은 당뇨병 진행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연구에서 Pepino melon의 플라보노이드, 페놀산 및 아스코르브 산은 당뇨병에 대해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당뇨병의 진행에 도움이 되므로 과일은 만성 신장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12. 빈혈 완화 및 크레아티닌 수치 감소

빈혈은 신장 질환의 합병증 중 하나라고 합니다.

페피노 메론은 정기적인 치료 이외에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장 질환을 앓고있는 사람은 신장에서 혈액으로 분비할 수 없으므로 크레아티닌 수치가 높다고 합니다.

Pepino melon의 이뇨 특성은 혈액에서 소변을 통해 노폐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매실엑기스 담그는법 독성분 제거는 필수. 이미 만들었다면?

오디 가격 대비 효능이 정말 좋아요

아마씨파는곳 저렴하고 인기많은 곳 추천

설탕을 줄이면 머리가 좋아지는 이유

전해질 음료 전문가 추천 8가지


아울러 제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을 다른 분들께 소개하고자 하실 때에는, 본문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시기 보다는 "링크 공유"를 이용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의 내용은 전문가의 의견이 아니며, 각종 의학적 용도로 사용하기에 부적합할 수 있고,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감 및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