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도씨 추출물 효능 상상 그 이상의 10가지 효과에 대해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포도씨 추출물 ( Grape Seed Extract , GSE )은 포도씨로 만든 건강 보조 식품이라고 합니다.

항산화제, 특히 프로안토시아니딘의 강력한 공급원이라고 합니다.


포도씨 추출물 효능 상상 그 이상의 10가지 효과


포도씨 추출물의 산화 방지제는 만성 질환과 함께 발생할 수 있는 산화 스트레스, 염증 및 조직 손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포도씨 추출물을 섭취함으로써 더 나은 심장, 뇌, 신장, 간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1. 혈압을 줄일 수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은 특히 중년의 사람들과 과체중 환자의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 혈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 효능 중에는 혈류를 개선하고 혈액 응고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혈액 순환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3. 산화 손상 감소에 도움

포도씨 추출물은 산화 스트레스가 발생할 때 LDL (나쁜)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억제하고,

심장 조직으로의 산화를 줄임으로써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4. 콜라겐 수준과 뼈 강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의 동물 연구에서는 관절염 상태를 치료하고 콜라겐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5. 노화에 따른 두뇌 기능을 지원

포도씨 추출물 효능 중에는 뇌의 퇴행적 특성과 인지 기능 저하를 억제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6. 신장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은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으로 인한 손상을 예방하여 신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7. 전염성 세균 성장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은 다양한 미생물을 억제하고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 균주, 식품 매개 세균성 질병 및

칸디다와 같은 곰팡이 감염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8. 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 효능 중에는 다양한 인간 세포 유형에서 암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또한 포도씨 추출물은 치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화학 요법으로 인한 독성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9. 간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은 약물로 인한 독성 및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10. 상처 치유 및 피부 노화 방지

포도씨 추출물 크림은 피부의 성장 인자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상처 치유를 돕고 피부 노화의 징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매실엑기스 담그는법 독성분 제거는 필수. 이미 만들었다면?

오디 가격 대비 효능이 정말 좋아요

헛개나무효능 당신만 몰랐던 비밀

유기농아로니아가격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구하기

꽃송이버섯효능 핵심은 면역력 증강 성분 때문


아울러 제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을 다른 분들께 소개하고자 하실 때에는, 본문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시기 보다는 "링크 공유"를 이용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의 내용은 전문가의 의견이 아니며, 각종 의학적 용도로 사용하기에 부적합할 수 있고,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감 및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