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처가 조카들이 다 모여서 재미있게 해 줄 일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제작년에 갔었던 천안 테딘 워터파크에 한번 더 가기로 하였습니다. 그 때 조카들이 아주 환장들을 했거든요^^ 이번에도 가자고 하니 3일전부터 수영복이며 래쉬가드며 각종 물놀이 기구들을 준비하느라 아주 바쁘네요... 에혀 그렇게 공부들좀 하지 ㅋㅋㅋ 근데 이렇게 마냥 웃고 있을 수만은 없는 일입니다. 입장권 가격이 장난아니거든요... 당연히 워터파크 할인 카드 및 가격 정보에 대해 꼼꼼히 조사해 보았답니다. 와우~ 누구나 40% 할인 받는 방법도 있네요~ ㅎㅎ

 

 

먼저 기본요금부터 정복 들어갑니다.

가장 성수기인 7월 16일부터 8월 21일까지 종일권 기준으로 대인이 68,000원, 소인이 54,000원 이네요. 동일 시즌 캐리비안 베이가 각각 74,000원, 58,000원인 것에 비하며, 지방이라고 결코 싼 가격은 아니네요... 하지만 각종 할인카드 및 지역할인등을 이용하면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그 방법을 놓칠 수 없겠지요...

자, 그러면 할인 카드를 적용해 볼까요? 역시 골드시즌 기준이며, 하이시즌에는 추가 10% 할인이 더 적용된다고 합니다.

비씨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등은 동반 2인까지 20% 현장할인이 됩니다. 하지만 카드 할인의 지존 현대카드 M은 M포인트 차감방식으로 최대 40%까지 할인가능합니다. 그러니까 테딘 워터파크에 가실 때는 물놀이 용품뿐만 아니라 현대카드도 필수품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러면, 대인 68,000원 --> 40,800원, 소인 54,000원 --> 32,400원으로 조금은 부담이 줄겠네요^^ 중요한 것은 모두 현장할인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니 좀 힘드시더라도 일찍 출발하시는 것이 조금이나마 매표소 입구에서 덜 기다리는 일이 될 듯 합니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제가 아는 한 가장 폭넓은 지역주민 할인제도(동반 1인) 입니다. 그리고 올림픽 시즌에 맞는 40%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을 하네요~

 

 

충남 전 지역은 물론 인근 지역까지 아주 골고루 할인혜택을 뿌리고 있네요^^ 세종, 청주, 대전 까지는 같은 충청권이라 이해가 되는 데, 평택, 안성까지는 인근 지역이니 그렇다쳐도 오산, 화성은 좀 의아하며...용인, 수원, 이천 주민들까지 지역할인으로 했다는 점은 혹시 캐리비언 베이와 대결하겠다는 뜻인지... ㅋㅋ 암튼 지역할인도 일반 카드 할인과 동일하게 적용되오니, 반드시 신분증 지참하시면 좋겠습니다. 자, 이제 누구나 40% 할인, 포인트 차감없이 화끈하게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때요? 화끈하지유!!! 리우올림픽 기간에만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 이벤트... 포인트 차감없이, 제휴 신용카드와 상관없이 누구나 태극문양만 준비하면 40% 할인!!! 이번 여름 테딘에 가실 때에는 반드시 태극 문양이 있는 의류는 물론, 액세사리, 소품 등도 가능하다고 하니 꼬옥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뭐라구요? 아무리 찾아도 태극문양이 없다구요?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또 다른 이벤트가 그대를 기다리고 있어욧 ㅋㅋ 자... 개봉박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금메달 맞추기 이벤트!!! 근데... 이런 이벤트에 인연이 없는 분이라 할지라도,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워터파크 40% 할인권 증정을 하니... 이건 뭐.... 그냥 아무조건없이 누구에게나 40% 할인해 주겠다는 이야기 맞쥬???

근데, 이왕이면 이벤트에도 참가하시면 더욱 좋겠지요?

40%할인도 받고, 선물도 받는 리우 올림픽 기념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고, 알찬 테딘 워터파크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