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디어 평촌에도 자이가 입성한다고 합니다. 평촌 자이엘라 핵심내용정리를 하고자 하는 데, GS건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는 오피스텔로 414실이 분양된다고 합니다. 최적의 교통입지는 물론 평촌의 프리미엄까지 두루 가질 수 있어 이미 많은 분들의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전해진 최신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평촌 자이엘라는 동안구 관평로에 들어선다고 합니다. 지하 5층 지상 28층 규모의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21~84제곱미터로 공급 분양된다고 합니다. 이제 11월 4일이면 그 알찬 정보가 모델하우스를 통해 공개될텐데요, 현재는 홍보관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이리 오픈도 하기전에 많은 분드르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평촌, 범계 멀티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은 물론, 안양 벤처벨리, 스마트스퀘어, 행정타운과 인접해 있어 오피스텔로서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등기소 등의 행정타운은 물론 관공서가 집결하여 아파트 분양단지로서는 물론 오피스텔로도 가장 효율적인 업무를 볼 수 있는 환경이 아닌가 합니다. 더군다나 명문학군 및 유명학원가가 인접하여 교육 인프라 역시 강남, 분당 못지않은 최고의 입지환경이라는 데, 제 개인적으로 많은 관심을 갖게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평촌프리미엄은 물론 대규모 첨단 R&D센터와 업무시설이 들어서는 대규모의 평촌스마트스퀘어의 인접 환경은 오피스텔로서의 존재 목적이 확실하며, 실입주는 물론 투자가치로서도 요즘 불확실한 부동산 시장에서 확실한 물량이 아닐까 합니다. 최근 아파트 분양보다는 오피스텔이나 상가 등에 좀 더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시는 이유가 바로 투자가치로서의 의미가 오피스텔에 보다 많은 매력적인 요인이 있지 않나하고, 그런의미에서 평촌에서의 자이가 폭넓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아무리 교통이 좋고 업무를 보기 좋아도 생활환경이 불편하다면 오피스텔로서의 가치가 낮아지지 않을까요? 그야말로 오피스텔이 일반 사무실과 다른 이유가 여기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한림대 성심병원, 이마트, NC백화점, 롯데백화점, CGV등 다양한 편의시설은 물론 문화시설도 누릴 수 있는 평촌 자이엘라 오피스텔은 중앙공원, 평촌공원 등 자연환경에서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생활특구로서의 확실한 투자가치를 높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좀 더 구체적인 정보로 들어가볼까 합니다. 오피스텔 414실 중 아파텔이 45%정도, 원룸형이 55%정도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변에 아파트 단지들로 밀접해 있어 역시 생활환경면에서 우수하다 생각됩니다. 특히 북향으로는 멀리 관악산도 조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반 분양아파트에 못지않게 GS건설 자이의 브랜드 가치에 알맞게 각종 에너지 시스템 및 생활편의시설은 왜 많은 분들께서 평촌 자이엘라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시는 지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현재 안양역 근처에 지어질 오피스텔이 평당 1천만원대에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 데, 그렇다면 그보다 더 우수한 환경을 확보하고 있고, 브랜드 가치도 높은 평촌 자이엘라는 당연히 그 보다는 높은 분양가가 예상되기는 하는 데, 일반적으로 1500만원대에서 시작해서 아무리 높아도 1900만원대보다는 낮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11월 4일 오픈되면 확실한 내용이 공개되리라 생각됩니다.


요즘 같이 불확실한 부동산 시장에서 확실한 가치가 예상되는 곳에 투자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한다면, 11월 4일 한번 방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무래도 부동산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직접 확인하는 것만큼 좋은 정보는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