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갤럭시 s10 가격 핵심 내용 요약 밤과 낮의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밤에 살짝 더워서 창문을 열어두고 잤는데 새벽에 갑자기 추워져가지고 감기에 걸린 적 다들 한두번씩 있으시죠? 지금이 딱 그런 날씨인 것 같아요. 그러면 갤럭시 s10 가격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S10 엑시노스 9820 AP가 탑재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구동도 잘되고 전혀 불편함없고 버벅대는 것 없이 휴대폰 사용하기에 완전 좋으며 디스플레이 사이즈가 155.1mm라 사이즈도 말했던것처럼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만족스러웠고 인스타하거나 유튜브 요즘은 틱톡까지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는데 라이브 포커스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거리를 측정하여 사진을 찍을 때 포커스 조절이 되는 기능도 있어서 다양한 연충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갤럭시 s10 가격 관련하여 갤럭시S10 CPU는 엑시노스 9820이 탑재되어있어 게임을 구동하거나 영상을 봤을 때 끊김이나 버벅거림없이 시원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고 게임도 할 수 있고 디스플레이를 통한 인스크린 초음파 지문인식이 가능한 편리한 모델이며 2K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이며 가로 사이즈는 70.9mm, 그리고 새로 길이는 148.9mm이니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G망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 바로 갤럭시S10 인 것 같은데 지금 구매하면 초기 출시했던 가격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5G를 이용하면 다운로드 속도도 빠르고 인터넷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기다림없이 빠른 일처리가 가능하며 점점 5G망이 확대되어 5G이용할 수 있는 곳도 많으니 앞으로 휴대폰을 할 때는 5G 휴대폰을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1채널의 영화관 같은 고품격 입체 음향을 구현했으며 군사표준 규격인 밀리터리 스펙을 통과해 강한 내구성도 갖췄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최신 스마트폰 전문 할인점 보배폰은 갤럭시S20 갤럭시A51 아이폰SE 등 인기 최신 스마트폰을 포함해 국내에 선 출시된 제품들을 한데 모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할인 품목을 살펴보면 애플의 2세대 아이폰SE는 반값 할인이 적용됐으며 삼성전자의 갤럭시S20과 노트10은 90% 할인이 적용되어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8 아이폰 8+ 아이폰 X 아이폰 XR 아이폰 XS 아이폰 XS MAX 등 애플 중고기기도 신형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경우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한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가 갤럭시S20 시리즈와 갤럭시Z 플립 갤럭시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는 4월과 5월 두 달간 갤럭시 S20 갤럭시Z 플립 갤럭시 폴드 등 신형 스마트폰 3종을 구입하면 사용하던 단말 중고가격을 최대 두 배까지 보상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특히 갤럭시 s10 가격 관련하여 4~5월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20 갤럭시 Z플립 갤럭시 폴드 등 신형 스마트폰 3종을 구입하면 사용하던 단말의 중고가격을 최대 두 배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중고가격이 13만원인 갤럭시S9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은 추가로 13만원을 보상받아 원보상금액의 두 배인 26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S8+ 갤럭시 S9+ 갤럭시 S10e 갤럭시 S10 갤럭시 S10+ 갤럭시 S10 5G 등 다른 삼성전자 단말도 10만원 이상 추가 보상한다고 합니다.

행사 모델로는 갤럭시S10 5G와 갤럭시노트9 등이 있으며 갤럭시S10 5G는 상향된 지원금을 적용 받아 9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해 출시된 갤럭시S20 시리즈와 갤럭시Z플립은 물론 갤럭시S·노트 시리즈의 대부분이 JOLED가 주장하는 특허 침해 제품으로 지정됐다고 합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JOLED는 지난달 미국 텍사스 지방법원과 독일 만하임 지방법원에 제출한 소장에서 특허를 침해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을 하나하나 열거했다고 합니다.


이제 갤럭시 s10 가격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