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브리핑

브라질 너트 효능 테스토스테론 수치 향상

에디터® 2019. 11. 4. 09:38
반응형

브라질 너트 효능 중에는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가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브라질 너트가 테스토스테론 및 남성 생식력에 대한 연구는 상당부분 혼재되어 있는 상태가 아닌가 합니다.


브라질 너트 효능 테스토스테론 수치 향상


여러 연구에서 높은 브라질 너트의 셀레늄 섭취가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와 정자 운동성 및 질 향상과 관련이 있지만,

다른 성분들은 효과가 없다고 하는 것이 현재까지의 결론이 아닌가 합니다.

물론 브라질 너트 효능에 대한 모든 연구 결과가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브라질 너트와 같은 셀레늄 함량이 높은 식품과 테스토스테론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이 분야에 대한 추가 연구는 앞으로도 계속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을 것으로 생각되는 경우

그에 따른 건강 상태를 나타낼 수 있으므로 자연 치료를 시도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단순히 테스토스테론 보충제라든지 브라질 너트와 같은 셀레늄 함량이 높은 식품을 섭취한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닌 듯 합니다.


현재까지 연구의 내용

일부 연구에 따르면 높은 셀레늄 섭취는 테스토스테론 수준, 정자 운동성 및 정자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효과를 좀 더 객관적으로 확인하려면 브라질 너트 효능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브라질 너트의 다른 장점

브라질 너트 효능 중에는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이며 항염증 효과가 있을 수 있으며,

갑상선, 심장, 뇌 및 혈당 수치에 대한 효능과 관련이 브라질 너트 효능과 관련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많은 브라질 너트를 섭취할 경우 위험

너무 많은 브라질 너트를 섭취하면 셀레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오히려 해로울 수 있다고 합니다.

브라질 너트 섭취량을 하루에 1 ~ 3 개로 제한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자연적인 방법

현재까지는 브라질 너트 섭취로 인한 셀레늄 증가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듯 하지만,

규칙적인 운동, 충분한 수면, 스트레스 최소화, 과도한 지방 손실, 건강하고 다양한 식단 섭취는

브라질 너트 효능 외에도 자연스럽게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것으로 의심되면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우리 몸에 많은 도움이 되는 브라질 너트 하루 섭취량은 3개 정도라고 합니다.

적당히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브라질 너트 효능 중에 테스토스테론 증가로 인한 남성 건강의 증진을 도모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브라질 너트 효능 Brazil nuts Testosterone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설탕을 줄이면 머리가 좋아지는 이유

오디 가격 대비 효능이 정말 좋아요

석류즙효능 여자에게만 좋은가?

한국인 유전체 완벽 해독 네이처도 중대평가

로얄제리효능 호주에서 직접 체험한 정보


아울러 제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을 다른 분들께 소개하고자 하실 때에는, 본문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시기 보다는 "링크 공유"를 이용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의 내용은 전문가의 의견이 아니며, 각종 의학적 용도로 사용하기에 부적합할 수 있고,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감 및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