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남해 3대 럭셔리 숙소로 임명합니다.
남해 럭셔리 숙소 중 으뜸은 역시 사우스케이프 스파앤스위트이고, 그 다음은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힐튼 남해 리조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클래스 남해 풀빌라 펜션을 꼽을 수 있다고 봅니다.
사우스케이프 스파앤스위트는 제가 조만간 반드시 꼭 방문할 계획이며, 힐튼 남해 리조트는 직접 체험해 본 결과 나쁘지 않았다는 느낌, 그리고 하이클래스 남해는 풀빌라 펜션이라는 점에서 호기심이 생기는 숙소입니다.
1박 비용도 역시 사우스케이프가 으뜸이고, 일반적으로는 힐튼 남해, 그리고 아무래도 럭셔리 펜션 컨셉인 하이클래스 남해 순으로 이루어졌겠지만, 하이클래스 남해도 비싼 방은 1박에 주중 60만원, 성수기에는 95만원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은 26만원 선이라고 합니다.
이 3대 숙소 중에서 하이클래스 남해 만의 장점을 꼽으라면 역시 최고급 시설과 전망의 풀빌라 시설이라고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온전히 가족이나 연인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최근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듯 합니다.
사실 남해는 해안가에 위치하기만 하면 전망은 어디인들 훌륭하지 않겠습니까^^ 하이클래스 남해 풀빌라 펜션이 이국적인 전망을 특색으로 홍보하고 있지만, 사실 그 보다는 아직까지는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객실 내부와 국내 풀빌라 펜션 중에서는 제주도를 제외하고는 내륙에서는 그래도 가장 좋은 평을 받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찾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객실도 꽤 넓은 편이어서 스탠다드 객실 수준인 스카이 풀빌라라고 하더라도 기준은 2인 이지만 4인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하고 복층구조로 이루어졌다고 하니, 추가 요금이 다소 발생하더라도 4인이라면 굳이 객실 추가할 필요없이 같이 지내는 것도 경제적인 방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 하이클래스 남해 홈페이지에서는 성수기를 앞두고 연박을 하면 객실료를 파격적으로 할인해 주는 행사를 하고 있으며, 네이버 카페 인펜에서는 블로그 특파원 이벤트로 7월 한달간 주말을 제외한 희망날짜에 하이클래스 남해를 무료 숙박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음... 하이클래스 남해 위치는 좀 외진 데 있어서 자가용으로도 길을 잘 들어서야 한다니 미리 경로를 체크하셔야 할 것 같구요, 무엇보다 주변에 마땅한 상점이 없어서 혹시 필요하신 물건이 있으시다면 미리 시내에서 구입을 해 오시는 것이 좋다고들 하십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개인블로그이다보니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등을 통해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해 수정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